알리익스프레스 “신용카드 변경 & 삭제”

알리익스프레스 “신용카드 변경 & 삭제”


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해외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가 있어야 합니다.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나름 편리한 수단을 제공하고 있기도 한데요.


바로 한 번 카드를 등록해놓으면, 다음에 결제를 할 때, 다시 카드를 등록할 필요 없이, 이전에 등록했던 카드를 활용해서 카드 유효기간 “월 / 연” 숫자만 입력하면 결제할 수 있습니다.


하지만, 이런 서비스는 편리할 때도 있지만, 불편할 때도 있습니다. 결제하고자 하는 신용카드를 변경하는 경우가 첫 번째라고 할 수 있고요. 다른 하나는 개인정보의 유출이 걱정되는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


“알리익스프레스에서 신용카드 삭제하기”


그래서 이번에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결제에 사용한 카드를 삭제하거나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할 것입니다. 알리익스프레스 카드 등록과 삭제를 하고 싶을 때는 “결제 신용카드 관리” 페이지를 이용하면 되는데요.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
알리익스프레스 신용카드 관리 페이지 링크 : https://intl.alipay.com/user/queryUserBindCard.htm


위 페이지에서 단순히 카드를 삭제하고 싶은 경우에는 오른쪽에서 “REMOVE” 버튼을 누르면 카드가 삭제가 됩니다.




“새로운 신용카드 등록하기”


알리익스프레스에 등록한 신용카드를 삭제했다면, 다음에 결제할 때, 다시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되는데요. 이 경우에는 처음에 카드를 등록했던 그대로 “카드 번호”, “이름”, “사용연한”, “CVC 번호” 등을 차례로 적으면 카드 등록이 가능하답니다.


CARD TYPE : VISA / MASTER CARD / MAESTRO (셋 중에 하나 선택)

CARD NUMBER : 카드번호

EXPIRATION DATE : 유효기간 (월 / 연도)

SECURITY CODE : CVC 3자리

CARDHOLDER NAME : 카드 소유자 이름 / 성


알리익스프레스 신용카드 등록 링크 : https://intl.alipay.com/bindcard/selfaddcard.htm


여기까지, 간단하지만, 은근히 메뉴를 찾기 힘든 “알리익스프레스에 등록된 카드 삭제하고 변경하는 법”에 대해서 한 번 정리해보았습니다.


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: http://www.aliexpress.com


"해외직구 사이트 바로가기"

아마존 바로가기 ☞ https://www.amazon.com

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☞ https://www.aliexpress.com


소인배닷컴

해외 직구 관련 정보를 공유합니다.

    이미지 맵

    해외직구 가이드/알리익스프레스 가이드 다른 글

    이전 글

    다음 글